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게임소식]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닌텐도 스위치 출시!

by 람람쓰 2022. 2. 12.
728x90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나요?

저는 뒹굴뒹굴 거리고 있답니다ㅎㅎ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1억 5000만 부 나 팔린 최고 히트작 귀멸의 칼날을 아시나요?? 

귀멸의 칼날은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되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다시 사람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몰살시킨 혈귀들을 몰살시키기 위해 귀살대가 되어 혈귀들과 싸우는 이야기인데요.

저도 어느날 1화를 봤다가 바로 정주행한 엄청 재밌는 애니메이션이에요 ㅎㅎ 

 

저는 그 중 기유라는 캐릭터를 매우 좋아했어요!

다들 기붕이라 부르긴하지만요;;

 

애니메이션 뒷 이야기인 무한열차 편은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큰 흥행과 인기를 입었고 

이제는 2기를 상영하고 있어요 저는 아직 안봤습니다ㅎㅎ 

다시 정주행 할 생각에 즐겁답니다!

 

 


 

이런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CyberConnect2 에서 개발하고 세가에서 유통하는 

히노카미 혈풍담을 작년 10월 14일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발매했었죠!!

장르는 귀멸 대전 액션 입니다.

출시 1주일만에 전세계 누계 출하량이 100만장를 돌파한 작품!

이것 때문에 플스5를 어찌나 사고 싶은지 계속 고민하게 만든 작품이에요!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 하니 나오면 무지성 게임 쇼핑 해야되겠어요!

 

 

히노카미 혈풍담은 귀멸의 칼날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갈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여러캐릭터를 사용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버서스 모드"가 있어요!

스토리모드는 무한열차편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스토리 모드는 8장 까지 있다고 합니다.

서장

제 1장 최종 선별

제 2장 늪 혈귀

제 3장 아사쿠사 사투

제 4장 장구 소리

제 5장 히노카미

제 6장 주합 회의

제 7장 나비저택

제 8장 무한열차

 

이렇게 스토리 모드의 제목만 보셔도 원작의 스토리가 생각나네요.

 대부분 등장 보스가 있는데  주합회의나 나비저택 에서는 보스가 없다고 해요.

 

각 장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보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꼭 하나의 캐릭터로 플레이 하는게 아니라 주로 탄지로나 젠이츠 이노스케로 플레이 할 수 있어 재미를 더 할 수 있습니다.

 

 

버서스 모드

 

 

카마도 탄지로나 카마도 네즈코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넘치는 혈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공식 스핀오프 애니메이션 「중고일관교!! 귀멸 학원」에서 6명의 캐릭터가 합류 총 18명의 캐릭터를 사용 가능합니다.

 

18종이나 되니 질리지 않고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플레이어블 캐릭터들 중 혈귀가 없어 귀살대끼리 치고 박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다른 컨텐츠로는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도전과제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더욱 집중하게되고 꼭 전부 달성 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데요!

 

도전과제의 난이도가 높지 않아 전부 달성가능할 수준 입니다.

 

 

 

"혈귀를 멸하는 칼이 되어라!"



도전과제도 있고 이것저것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아요!
귀멸의 칼날을 재밌게 본 사람으로 이런 원작 충실 게임이 나온것 만으로도 개인적으론 만족합니다..

 

더 자세하게는 직접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우선 이정도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만화책으론 보지 않고 애니만 기다리고있는데 언제 마지막까지 볼 수 있을련지,,

 





 


 나중엔 게임공략으로 만날 수 있길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