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게임소식] 2022년 9월 신작게임 추천 및 소개 "템템 TEMTEM"

by 람람쓰 2022. 8. 31.
728x90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곧 출시 예정인 9월 신작게임을 소개드려요~

 

템템

 



출시 : 9월7일

출시가 : 64,900원

 

 

템템은 대규모 멀티플레이형 몬스터 수집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MMORPG장르로 다른 유저들과 협동이 가능하고 배틀이 가능합니다.


앞서해보기로 2020년 발매되었는데요.
이번에 정식출시를 하게되었습니다!

 

 

출시하는 플랫폼들

 

우선 포켓몬시리즈와 유사합니다.

포켓몬 대신 템템 입니다.

 

주인공은 여러 템템을 만나 성장시키고 진화시키면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일반필드에서 출현하는 템템을 잡아 자신의 덱에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관장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첫번째 관장인 소피아

 

상당한 스토리 볼륨감으로 하나의 관장을 클리어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등 

더욱 스토리에 빠져 들 수 있습니다.

 

퀄리티도 좋습니다.

배틀은 더블배틀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런 수집형 게임에는 도감작이 빠질 수 없죠.

 

총 164종의 템템을 수집해 템피디아를 채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https://m.blog.naver.com/ngjker/221821800900

 

 

커스터마이징이나 룸 꾸미기등의 소소한 재미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켓몬과 유사점이 상당하지만 편의성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포켓몬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익히기 위해 그 전 기술을 잊었다면 템템은 자유롭게 기술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알까기도 걸음수 기준이 아니라 시간 기준으로 되기 때문에 편하게 알까기를 할 수있습니다.

정말 나는 포켓몬 같은 게임은 하고싶은데 포켓몬은 하기싫다!

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스듀 공략말고 9월 신작 게임을 소개 했는데요..!

사실 제가 포덕입니당 ㅎㅎ

포켓몬과 유사한 템템이 점점 알아볼수록 더욱 재밌게 느껴지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