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게임소개] 컬트 오브 램 게임 소개 및 추천 "깨어보니 나는 양이고 사이비 교주였다."

by 람람쓰 2022. 8. 26.
728x90

다들 갓생사시나요?  람람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작품은 컬트 오브 램 (Cult of the Lamb)입니다!

2022년 6월 13일에 데모 출시를 했고, 8월 12일 정식 출시했습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 던전 RPG, 건설 시뮬레이션입니다.

장르만 듣고도 먼가,, 잼 있겠는데..? 이런생각이 들었답니다.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동물 캐릭터와 그와는 완전히 상반되는 컬트라는 소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봉인된 신 "기다리는 자"의 선택을 받은 어린 양이 되어 적대 세력인 옛 신앙의 무리를 상대로 성전을 벌이는 한편 포로를 구출하여 교단의 추종자로 삼으며 자신만의 교단을 성장시켜야 한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기본적으로 메인 시스템인 로그라이크식 던전비슷하게 보상이 제시된 선택지(=스테이지)를 골라 길을 개척해나가는 방식입니다.

 아이작의 번제와 처럼 처럼 일반 전투방과 선택지에 따른 보상방, 무작위로 등장하는 추가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이작의 번제를 플레이 해보신분은 좀더 적응이 빠를것 같아요-!

플레이를 진행해나가면서 얻는 자원들로 자신의 교단을 성장 시킵니다.

RPG 요소만 넣은 것이 아닌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이 섞이니 지루하지 않는 게임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성장중인 교단

아트가 DON'T STARVE와 닮았다는 말이 있던데 듣고보니 닮았네요 ㅎㅎ

 

굶지마.. 이것도 하다말았구나.........

보스몹입니다. 작품소개에 따르면 기다리는자와 어린양을 적대하는 옛신앙의 무리 입니다.

오컬트스럽고 하드코어한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아트그래픽입니다.

 

 

귀여운 양과 함께 하는 포교생활 어떠신가요??

제가 플레이해보지 못해서 더 많은 정보를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ㅠㅠ

 

요즘 나온 신작들 중에서는 재미있어보여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